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피프티피프티 멤버 3인 계약 해지

by 상생재테크뉴스 2023. 10. 23.

어트랙트가 마침내 칼을 꺼내 들었다. 어트랙트는 금일 키나를 제외한 멤버 3인에 대해 계약 해지 조치를 통보했다. 어트랙트 측은 새나, 시오, 아란 멤버 3인에 대한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당사자들에게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했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멤버 3인 계약 해지

어트랙트는 "자사 소속 걸그룹 피프티피프티의 멤버 중 키나를 제외한 멤버에 대해 지난 19일부로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라고 밝혔다. 어트랙트는 "이들은 계약 파기를 목적으로 무단으로 소속사를 이탈하고, 비방, 명예훼손, 계약 위반에 대한 어떠한 시정조치도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이들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했다.

키나는 당초 다른 멤버와 함께 전속계약 관련 갈등을 빚었으나 얼마 전 어트랙트 측으로 돌아왔다. 이후 키나는 항고 취하서를 제출하며 어트랙트로 복귀할 뜻이 있음을 밝혔고, 어트랙트의 전홍준 대표는 이를 받아들였다. 하지만 나머지 멤버 3명의 입장 변화가 없자 어트랙트는 이들 3명에 대해 계약을 해지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피프티피프티 근황 - 키나 항고 취하

폭로전까지 갔다가 한동안 조용했던 피프티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와의 분쟁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었다. 피프티피프티의 멤버 키나가 기존의 자신이 낸 소송의 결과인 전속계약 효력정지

sisanews4all.tistory.com

 

피프티 피프티, 첫 심경 토로와 '그것이 알고싶다' 방연(오늘밤)

피프티 피프티, 첫 심경 드디어 토로!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가 있는지 알아보자. 또한 오늘 방영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의 파급력은 어떨지 예상해 보 내용 요약 피프티 피프티 첫 신경 토로 자

sisanews4all.tistory.com

 

[속보]피프티 피프티,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신청 기각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어트랙트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법원이 기각 결정을 내렸다. 법원 기각결정 ▣ 어트랙트의 멤버강탈 배후 지목 어트랙트는 지난 6월 23일

sisanews4all.tistory.com

어트랙트-피프티피프티3인-전속계약해지-통보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3인 전속계약해지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