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이다영 김연경에 대한 반격시작

by 상생재테크뉴스 2023. 8. 19.

이다영이 김연경과의 과거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공개하면서 김연경에 대한 반격을 시작했다. 그동안 불화설의 원인이 김연경에게 있으며 본인은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했다는 의도를 보이기 위한 계획된 대화내용 공개라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다.

 

 

내용 요약

  • 이다영 카카오톡 대화내용 공개
  • 팀웍 향상을 위한 자신의 노력만 부각

 

이다영 김연경과의 카카오톡 대화 공개

◈ 카카오톡 대화내용 공개

 

학교폭력 논란을 빚었던 여자 배구선수 이다영이 김연경과의 과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 이다영 인스타에 카카오톡 대화 내용 올려

이다영은 인스타그램에 쌍둥이 언니 이재영의 '더스파이크' 인터뷰 기사를 언급하며 카카오톡 대화 캡처 화면을 공유했다. 이다영은 이 캡처 화면이 기면경과의 대화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아래는 이다영이 오전 12시 2분경 김연경에게 보낸 카카오톡 내용 중 일부이다.

이다영-공개-카카오톡-대화-내용
이다영선수가 고개한 카카오톡 내용

 

저 진짜 너무 힘들다. 하루하루 연습할 때마다 무서웠고 겁났다”며 “언니가 무시하고 싫어하는 거 시합할 때나 연습할 때나 다들 다 아는데 너무 힘들었다”
“저도 정말 잘한 거 없고 자꾸 언니 거슬리게 싫어할 행동들만 해서 언니가 더 그러시는 거 안다”며 “제가 언니 불편하지 않게 거슬리지 않게 하려고 하는데 저 조심하겠다. 그러니까 언니도 조금이라도 싫어하는 마음 푸셨으면 한다”

 

 

 

이에 '킴'이라고 표시된 상대방은 “그냥 내가 그렇게 해서 힘들고 무섭고 해도 참아. 나도 너 싫고 불편해도 참고 있으니까….”라고 답변했다.

 

▣ 이다영, 추가폭로 예고

이다영은 "오늘 게시된 <이재영 선수의 인터뷰 기사 2탄>이 15분여 만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삭제됐다"라고 주장하면서 "하지만 진실을 알리고자 기사 내용을 올린다. 마지막에 기사 내용 중 언급된 내용의 증거사진도 첨부했다"며 "앞으로 증거를 더 풀겠다"라고 말했다.

 

▣ 이재영 인터뷰 내용은?

이날 공개된 이재영의 인터뷰 내용은 과거 김연경과 이다영 사이의 불화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이재영은 "김연경이 (팀에) 오고부터 팀워크에 문제가 생겼다. 김연경은 이다영이 말 걸면 무시하고 나쁜 표정으로 째려보는데 이다영은 눈치만 봤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견디다 못한 이다영이 ‘내게 문제가 있으면 말해달라. 내가 잘하겠다’고 사정을 했는데 전혀 고쳐지지 않았다”며 “특별한 이유도 없이 이다영만 혼자 지옥 같은 상황을 견뎌야 했다”라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이다영은 (김연경이 보낸) 문자를 보고 펑펑 울었다”며 “김연경은 끝내 ‘문제가 있다’면서도 이유는 말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다영이 극단적인 행동을 했다”라고 말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잼버리... 김현숙 장관은 신식 숙소에서

잼버리 행사 기간 중 "현장에 머물라"는 한총리의 지시를 어기고 김현숙 장관은 잼버리 숙영지에서 17km나 떨어진 최신식 시설에서 머문 것으로 드러났다. 책임지지 않는 주무부처 장관의 모습을

sisanews4all.tistory.com

 

 

말라리아 확산 주의보... (국내 말라리아 환자 급증)

국내 말라리아 환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2011년 이후 한 해 말라리아 환자 수가 700명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말라리아에 대해 알아보고, 왜 이렇게 환자

sisanews4all.tistory.com

 

 

[충격]대낮 서울 신림동 공원 성폭행..원한 관계?

대낮 서울 신림동 공원에서 여성을 너클 등의 금속 재질 둔기로 무차별 폭행하고 성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 남성은 경찰에 의해 검거되었지만 계속되는 강력 범죄에 두려워하는 시민이 많

sisanews4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