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충격]디스패치.. 그알 방송 내용 검증 중..

by 상생재테크뉴스 2023. 8. 21.

그것이 알고싶다의 피프티피프티 방송 내용에 대해 디스패치가 검증을 하고 있다. 디스패치는 피프티피프티의 멤버 가족이 제기한 음식 패대기 사건에 대한 취재 중간결과를 공개하였다.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 보자


피프티피프티의 그알 방송 내용 중 피프티피프티 멤버의 가족이 "식사를 제대로 제공하지 않고 멤버 부모들이 음식을 갖다주면 반찬을 전부 다 거실에 내다 던져버리고 멤버들에게 다 주워서 빨리 쓰레기통에 버리라고 하는 이런 모욕적인 언사나 이런 것들을 심하게 당해서..." 라고 인터뷰를 한다. 

이 내용에 대해 디스패치가 취재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2021년 7월 6일 어트랙트 강남 센터에서는 연습생들과 피프티피프티의 멤버 키나, 새나, 아란이 머리를 쑥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었다.

 

팩트체크

#팩트체크: 음식(간식)을 버린 사람은 '더기버스' 백OO 씨입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고개를 숙인채 모욕적인 언사를 들어야 했습니다..

PS. 음식 패대기 사건이 일어난 곳은 (어트랙트)강남 센터입니다. '디스패치'가 그날 일을 취재중입니다.

 

 

 

 

피프티 피프티, 첫 심경 토로와 '그것이 알고싶다' 방연(오늘밤)

피프티 피프티, 첫 심경 드디어 토로!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가 있는지 알아보자. 또한 오늘 방영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의 파급력은 어떨지 예상해 보 내용 요약 피프티 피프티 첫 신경 토로 자

sisanews4all.tistory.com

 

 

 

SBS '그것이 알고싶다' 편파방송 논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피프티프피트 관련 프로그램이 대중들로부터 십자포화를 맞고 있다. 이번 '그알'의 방송이 어떤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과연 왜 이런 현실과 동떨어진 프로

sisanews4all.tistory.com

 

 

SBS "유튜버, 허위 주장 경고... 법적 대응 준비"

SBS가 원조 피프티피프티 사건은 오메가 X 탬퍼링 사건이라는 유튜버 인지웅 씨에 대해 허위 주장이라고 경고하면서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인지웅 씨는 또 다른 영상을 게시하는데...

sisanews4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