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수술로 부산국제영화제 불참

by 상생재테크뉴스 2023. 10. 3.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받으면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사회를 볼 수 없게 되었다. 이에 배우 박은빈이 부산국제영화제 최초 개막식 단독 사회를 진행하게 되었다.

 

내용 요약

  •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으로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불가
  • 박은빈 단독 사회 예정
  • 허혈성 대장염은 대장 조직에 염증과 괴사가 나타나는 병

 

이제훈,허혈성-대장염으로-부산국제영화제-불참
이제훈,허혈성 대장염으로 부산국제영화제 불참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

앞서 2일 배우 이제훈의 소속사 컴퍼니온 측 관계자는 이제훈이 지난 1일 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진단 결과 허혈성 대장염이 판명되어 응급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수술은 잘 마쳤지만, 불가피하게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은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허혈성 대장염은?

허혈성 대장염은 대장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는 혈류감소로 혈액 흐름에 문제가 생기면서 발생하는 대장염의 일종이다. 또한 혈관의 폐쇄 없이 대장의 혈류감소로 인하여 대장조직의 염증과 괴사가 동반되는 질환으로 흔히 '노인병'이라 불리지만 당뇨나 고혈압 등 성인질환 환자나 과거 복부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허혈성 대장염은 대부분 자연적으로 치유되지만 일부에서는 대장 전체의 괴사로 진행될 수 있다고 한다. 이제훈 씨의 경우도 응급 수술을 한 것으로 봐서는 다소 상태가 심각했던 것으로 예상된다.

 

박은빈,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단독 사회

이제훈의 불참으로 인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은 박은빈 단독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은 "개막식 공동 사회를 맡았던 배우 이제훈이 건강상의 사유로 불참하게 됐다"라고 알리며 "부산국제영화제는 새로운 남성 사회자의 선정을 고려하는 대신 박은빈의 단독 사회라는 파격적인 형식을 선택했다"라고 밝혔다. 박은빈은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최초의 여성 단독 사회자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4일 오후 개막식을 시작으로 13일까지 영화의 전당 일대에서 개최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최악의 악 출연진, 흥행할까?

디즈니플러스에서 27일 공개된 언더커버물 드라마 '최악의 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신세계, 헌트를 만든 제작진이 참여한 드라마로 지창욱, 위하준, 정세미 배우가 주연을 맡고

sisanews4all.tistory.com

 

오펜하이머 후기(노스포, 공부하고 가면 더 좋아요)

하비오호텔이 요즘 숙박자들에게 메가박스CGV 현장 당일예매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비오 메가박스에서 금일 개봉한 오펜하이머를 관람하였으며 오펜하이머 영화의 간단한 후기를 스

sisanews4all.tistory.com

 

인기웹툰 '너클걸' 일본에서 영화로 제작

인기웹툰 '너클걸'이 일본에서 영화로 제작돼 편성을 앞두고 있다. 만화·웹툰 제작사 재담미디어는 오는 11월 2일, OTT 플랫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영화 '너클걸'이 전 세계 240여 개국에

sisanews4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