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6월 30일부터 7월 2일간)

by 상생재테크뉴스 2023. 6. 27.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이 6월 30일부터 7월 2일간 강릉시 경포해변 중앙광장 일원에서 펼쳐진다고 한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솔밭과 청량감 넘치는 바다를 배경으로 실시되는 축제에 젊은이를 포함한 많은 관광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은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보자

제3회-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안내-썸네일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개최

 

뜨거운 여름, 시원한 솔밭과 청량감 넘치는 바다를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이 30일부터 7월 2일까지 3일간 강릉시 경포해변 중앙광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강릉시는 경포해수욕장 개장이 7월 1일로 전년도에 비해 1주일 정도 빨라짐에 따라 개장 시기에 맞춰 비치비어 페스티벌을 6월 30일(금)부터 7월 2일(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강릉 대표 수제맥주 양조장인 버드나무 브루어리, 강릉 브루어리를 포함한 전국 각지의 특색있는 18개의 수제맥주 양조장과 강릉에서 영업 중인 10개 음식업체가 참여한다.

기간 2023.6.30 ~ 2023.7.2
행사시간 14:00 ~ 22:00
이용요금 축제 입장요금 없음.
식음 및 체험 이용시 별도 요금 발생
행사장소 경포해수욕장 중앙광장 일원
TEL 033-640-5130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안현동
주최자/ 주관자 강릉시

제3회-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포스터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포스터

 

제3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주요 행사

 

여름밤 아름다운 경포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라이브 공연과 클럽파티, 축제 기간 사용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는 현장 참여형 프로그램인 버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K-POP에 맞춰 신나게 즐기는 랜덤 플레이 댄스와 다양한 수공예 소품 및 강릉을 상징하는 굿즈를 판매하는 로컬 플리마켓 등이 예정되어 있다. 해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우면 특별한 기념품으로 바꿔주는 플로깅과 업싸이클링 등 환경 관련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더불어 환경친화적인 축제로 추진할 방침이다. 올해는 작년에 비해 참여업체가 약 2배 증가해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올해에는 작년에 비해 참여업체가 약 2배 증가하여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며, 공연 중심의 부대행사에서 참여형 및 환경친화적인 체험프로그램이 추가되어 경포해변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질적·양적으로 개선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하였다고 한다.

특히 행사 주관단체인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추진위원회에서는 바가지 없는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 내에 취급되는 맥주 및 음식 가격을 선공개하고, 수시로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등 합리적인 축제 운영 방안을 시행한다.

제3회-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에는-다양항-행사가-계획되어-있다.
제3회 비치비어 페스티벌 행사 안내(요일 순)

 

제3회-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참여-브루어리(일부)
축제 참여 브루어리(일부)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부산 태종대 수국축제 취소 (송림공원 수국은 예쁘게 피었다)

부산 태종대 수국축제가 올해(2023년)도 취소되었다고 한다. 이로서 4년째 축제가 시행되지 않아 수국축제만을 기다린 관광객들에게 큰 아쉬움을 주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 심은 수국의 꽃이

sisanews4all.tistory.com

 

 

 

하늘 찌르는 하이볼 인기. 에너지음료 및 과일주스도 매출 급증

MZ세대 사이에서 취향에 맞게 주류를 만들어 먹는 방식이 유행하면서 '하이볼'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위스키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으며 위스키에 섞어 마시기 위한

sisanews4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