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2024 카운트다운 부산 행사와 광안리 드론쇼 취소

by 상생재테크뉴스 2024. 1. 1.

2024 새해를 아름다운 광안리 해변에서 맞이하고 아울러 2000대의 드론 군집비행이 이룰 장관을 직접 보기 위해 광안리 해변을 찾은 사람들이 드론쇼 행사 취소로 인해 낭패를 겪었다고 한다. 오늘은 2024 부산 광안리 드론쇼 취소에 대해 알아보자.

2024 카운트다운 부산

2024 카운트다운 부산이 논란이다. 2024 카운트다운 부산은 2023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4 새해를 맞아 아름다운 광안리 해변을 배경으로 지역 및 인기 가수 공연 및 시민들의 새해 카운트다운 그리고 카운트다운 축하 드론 미디어쇼 등 다양한 행사가 계획되어 있었다. 이번 행사의 압권은 카운트다운 퍼포먼스인 드론 미디어쇼로 2,000대의 드론이 보여줄 군집비행과 드론라이트쇼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2024-카운트다운-부산
2024 카운트다운 부산

 

2024-카운트다운-부산-행사일정
2024 카운트다운 부산 행사일정

광안리 드론쇼 취소 뉴스

 

 

카운트다운 퍼포먼스(광안리 드론쇼) 취소

2024 부산 광안리 드론쇼는 가슴 뛰는 새해의 시작을 광안리에서 보내고 2,000대의 드론의 군집비행을 통해 멋진 드론라이트쇼를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많은 사람이 몰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래와 같이 올해가 청룡의 해인만큼 드론들이 청룡을 형상화하는 등 장관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었다. 하지만 2024년 새해를 맞아 광안리 드론쇼를 보러 간 사랑이 낭패를 당했다. 

드론쇼 취소 원인

현재 광안리 드론쇼의 취소 원인은 통신장애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전국 각지에서 4만 명이 넘는 시민들이 운집한 행사이고, 추위에 몇 시간이 기다린 시민들이 대다수인 점을 감안하면 주최 측의 행사 준비가 소홀했다는 비난을 피할 수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광안리드론쇼
광안리드론쇼

 

드론쇼 취소에 비난 속출

이번 드론쇼를 보러 갔다가 낭패를 겪은 시민들의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드론쇼를 보기 위해 외국인 방문객도 많이 찾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상황이다. 국제적 행사인 엑스포를 준비하던 도시에 걸맞지 않은 행정 모습을 보여주면서 일부 네티즌들은 사우디에게 감사해야 한다는 조롱 섞인 비난을 보내기도 하고 있다.

 

또한, 행사 취소와 함께 대중교통도 끊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걸어서 집으로 이동하거나 지하철역에서 노숙하기도 하였다. 택시 또한 쉽게 잡히지 않아 귀가에 어려움을 겪었다.

드론쇼-취소에-따른-네티즌-비난
드론쇼 취소에 따른 네티즌 비난

 

금일 저녁 7시 드론쇼 실시

한편 취소된 드론쇼는 오늘 저녁 7시에 재실시할 예정이다. 

 

광안리드론쇼-취소
광안리드론쇼 취소

 

 

▼ 2024 보건복지 정책

 

2024년 달라지는 보건복지 정책제도

내년부터 보건복지 정책의 변화가 발표되고 있다. 육아 관련 보건 복지 정책의 문턱을 낮춰 출산율을 재고하고, 서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여러 가지 제도가 시행되는 것으로 판단된다. 오늘은

sisanews4all.tistory.com

▼ 갤럭시 S24 스펙, 출시일

 

갤럭시 S24 스펙 공개와 국내 출시 일정 및 가격 안내

갤럭시 S24의 스펙과 국내 출시 일정 및 가격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아직까지는 예상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그동안 삼성이 진행해 온 일정을 본다면 현재 나오고 있는 이야기가 거의 사실일 가

sisanews4all.tistory.com

▼ 쿠팡 와우

 

쿠팡와우 혜택 쿠팡플레이 TV에 연결해서 보자. (SNL을 TV에서...)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하기 위해 쿠팡와우에 가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쿠팡 와우 이용자가 늘면서 쿠팡에서 제공하는 OTT서비스인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오늘은 쿠팡

sisanews4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