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독으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by 상생재테크뉴스 2024. 6. 2.

이번 여름휴가를 위해 제주도 숙소를 예약하였어요. 성수기이다 보니 호텔 가격이 비성수기보다는 많이 올랐는데요 저는 유독을 통해 인터파크 투어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희망하는 숙소를 예약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유독으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유독을 통한 여름휴가 호텔 예약

2024년 6월이 시작되었네요. 여름 방학도 다가오면서 여름휴가로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저는 매년 여름 제주도를 갔기 때문에 올해도 제주도로 떠날 계획이에요. 아무래도 성수기 시즌이다 보니 괜찮은 숙소의 가격은 다소 비싼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유독의 구독상품을 이용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호텔 예약이 가능해요.

유독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아래와 같이 포스팅하였어요. 유독 혜택이나 구독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라요.

 

LG유플러스 유독 추천, 할인비교, 가입 및 해지 방법 안내

LG유플러스의 유독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독상품이 많아요. 오늘은 유독을 추천하는 이유와 제가 이용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유독 가격을 알아보았어요.

sisanews4all.tistory.com

 

 

유독 Pick2 가격, 이용방법 및 할인율 총정리

SK텔레콤에 우주패스가 있다면 LG유플러스에는 유독 서비스가 있어요. 최근 유독 Pick2가 새로 출시되면서 이벤트 진행 중에 있다고 해서 유독 Pick2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독 Pick2의 가격, 이용방

sisanews4all.tistory.com

 

 

유독 - 인터파크 숙박 할인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유독 Pick2가 아니라 일반 유독 상품으로 저는 유독의 인터파크 숙박 할인과 관련된 구독 상품으로 월 4,900원의 구독료를 내면, 인터파크 투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I-포인트 4,000P와 함께 국내 숙소 예약 시 이용가능한 1.5만 원 할인쿠폰 또는 해외 숙소 예약 시 이용가능한 7%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인터파크 숙박할인 구독상품 정보
인터파크 숙박할인 구독 상품

 

인터파크 숙박할인 혜택 및 구독료

  • 제공 I-포인트: 4,000 포인트
  • 국내숙소 1.5만 원 할인 쿠폰 또는 해외숙소 7% 할인 쿠폰 (택 1)
  • 구독료: 4,900 원

※ 구독료 4,900원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I-포인트가 4,000원이 제공되며 추가 쿠폰으로 인해 구독료 이상의 값어치는 한다고 볼 수 있어요.

※ 유독의 다양한 구독 상품 중 여러 개를 구독하면 추가 할인이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해요.

 

유독 구독 전 주의사항

유독의 인터파크 숙박할인 구독 전 주의사항은 무엇일까요?

1. 우선 희망하는 날짜에 희망하는 숙소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아야겠죠?

2. 숙소 예약과 관련한 타 사이트와 인터파크 투어에서의 가격 비교를 통해 어디서 예약하는 것이 유리한지 파악하세요.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이 더 비싸다면 굳이 유독 구독까지 하면서 예약할 필요는 없잖아요?

3. 국내숙소 1.5만 원 쿠폰은 숙박비 10만 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해요.

4. 예약 후 구독 해지를 통해 다음 달에 구독 연장되는 것을 미리 차단하세요.

 

 

유독 - 인터파크 숙박비 할인 결과

제가 예약한 숙소는 제주 한화리조트로 네이버에서는 제가 희망하는 날의 가격이 14만 원 정도였으며 야놀자에서는 13만 5천 원 정도였어요. 하지만 인터파크여행에서는 12만 9천 원으로 가장 저렴했어요. 여기에 유독의 인터파크 숙박비 할인 구독에 따른 추가 할인으로 아래와 같이 11만 원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유독 인터파크 숙소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제주도 숙소를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인터파크 투어에서의 숙소 예약 결과

 


 

유독의 구독상품을 잘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오늘은 인터파크 숙소 할인 구독을 통해 제주도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독의 구독 서비스는 필요할 때 잠깐 구독이 용이하고 구독, 해지가 쉽기 때문에 부담 없이 내가 필요한 여러 구독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유독의 구독상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유독으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숙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유독으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숙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혜택 및 1년 이용 후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1년 동안 이용하면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받은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연간 회원권을 구독할 경우 월 3,900원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sisanews4all.tistory.com

 

 

우주패스 유튜브프리미엄 (유튜브프리미엄 할인 이용) 총정리

구독시대가 본격화하면서 구독료의 인상도 거침없이 오르고 있어요. 다양한 구독서비스 중 유튜브프리미엄은 남녀노소를 떠나 가장 보편화된 구독서비스예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은 금액

sisanews4all.tistory.com

 

 

쿠팡 와우멤버십 혜택과 해지방법 및 환불여부 총정리

쿠팡의 와우멤버십 가격이 58.1% 인상되었어요. 너무나 큰 폭의 가격인상에 따라 인상폭이 과도하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지만 와우멤버십 해지는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오늘은 와우

sisanews4all.tistory.com